본문 바로가기
방빼동 HORANGZIP's STORY

임산부 튼살크림 스킨 로션 입덧 치덧 완화 치약 바디워시 샴푸 클렌징폼 추천

by 방빼동 호랑맘 2022. 8. 18.

임산부 목욕용품 추천: 바디워시, 샴푸, 폼클렌징


  • 바디워시, 샴푸 겸용 제품
    제품명: 바이오가 헤어 앤 바디클렌져 오일프리
    가격: 21500원
    용량: 1000ml
    저는 처음에 모이스처 발란싱 제품을 구매했었는데 지성피부 임산부라 개운함이 없어서 나중에 오일프리 제품이 있는 것을 알고 다시 오일프리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. 지성피부 임산부는 오일프리 제품을 구매하셔야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. 제품 하나로 샴푸 바디워시 해결할 수 있어서 여행 시에도 하나만 챙겨도 되니 편합니다. 용량도 많아서 임산부 혼자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클렌징 폼 제품
    제품명: 프라젠트라 폼클렌징
    가격: 8000
    용량: 120ml
    지성피부라 폼클렌징 고르는 게 어려운데 임신하면서 더욱 성분도 순하고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폼을 찾다가 프라젠트라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상당히 만족해서 추천합니다. 저자극 보습감이 있어서 촉촉하게 느껴지고 지성피부 기름제거도 잘 되는 편입니다. 향도 무난하고 거품도 잘나고 임산부 폼클렌징으로 잘 산 것 같습니다.

임산부 스킨 제품 추천: 튼살크림, 바디 오일, 토너, 에멀젼


주변에 임신 사실을 알려주고받게 된 임산부 선물 1순위 튼살크림 그리고 바디 오일입니다.

일리윤 튼살크림 & 버츠비 바디 오일

클라랑스 튼살크림 세트

  • 튼살크림&바디 오일
    제품명: 일리윤 튼살크림 기획세트
    가격: 19500원
    용량:200ml(휴대용 30ml x 2개 추가 구성)
    처음으로 선물 받은 일리윤 튼살크림은 다른 제품을 사용해보지 않아서 무작정 바른 제품입니다.
    초기부터 바르면 좋다고 해서 샤워 후 배부분을 둥그렇게 원을 그리면서 바르고 엉덩이 허벅지 안쪽 무릎 종아리 다리 전체 위주로 발랐습니다. 사용감은 묵직힌편이라 여름보다는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.
  • 제품명:버츠비 마마비 너리싱 바디 오일
    가격: 8500원
    용량: 118.2ml
    버츠비 바디 오일은 선물 받고 제품 용기가 귀여워 사용할 때 기분이 좋습니다. 향도 좋고 조금 사용해도 배 전체에 잘 발려 사용감 좋아 임산부 제품으로 유명한 이유가 이해가 됩니다.
  • 제품명: 클라랑스 예비맘 크림 바디 파트너
    가격: 79000원
    용량: 175ml
    클라랑스 예비맘 크림은 펌핑 타입으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. 사용감은 가볍고 여름에 사용해도 좋은 제품입니다. 일리윤을 먼저 사용해보고 클라랑스 제품을 사용했는데 확실히 가격이 있는 만큼 사용감이 부드럽고 가벼워 클라랑스 쪽에 더 만족감이 있으나 가격 면에서 상대적으로 비싼 편이라 다 사용하면 고민이 되는 제품입니다. 그래서 저는 복부는 클라랑스를 사용하고 다리 부위는 일리윤을 사용하는 편입니다.
    샤워 후 귀찮긴 하지만 튼살 예방을 위해 부지런하게 바르는 것을 추천합니다.

  • 스킨, 에멀젼 제품
    제품명: 프라젠트라 수딩 레볼루션 토너 플러스&에멀젼 플러스
    가격: 2개 세트 쿠폰 할인가 23500원
    용량: 각 150ml
    폼클렌징 사면서 택배비 아낄 겸 스킨로션을 같이 구매했는데 기존 스킨로션이 마음에 들지 않아 고민하다가 샀는데 저자극 제품인 만큼 첫 사용에도 촉촉하면서 자극이 없고 토너가 묽지 않고 점성이 약간 있어 사용감이 더 편하고 에멀젼도 토너 위에 바르면 흡수도 더 잘돼서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했는데 결국 만족하는 구매가 되었습니다. 스킨로션은 피부 타입마다 다르니 저자극 제품 위주로 임산부는 더 신경 써서 구매하는 게 맞는 거 같습니다.

임산부 입덧 치덧 완화 구강제품: 치약


  • 치약 제품
    제품명: 메디덴코 투투스 맘 치약
    가격: 12200원
    용량: 95g
    입덧이 심해지는 시기에 치덧이라고 칫솔 할 때 구역질이 심해져서 찾아보니 치약을 바꿔주는 게 좋다고 해서
    처음에 마비스를 급하게 올리브영에서 구매했는데 효과가 없어 혀클리너를 구매해서 혀클리너로만 닦았습니다. 하지만 개운함이 없어서 다시 온라인으로 구매한 투투스 치약입니다. 치약이 오자마자 사용했는데 신기하게 치덧이 없어져서 너무 신기했답니다. 그래서 안 좋을 때 좋은걸 찾아 바꿔야 되는 것을 깨달았습니다. 치약 용량도 많고 조금만 사용해도 거품도 잘나고 너무 잘 쓰고 있답니다. 치덧하나 완화되니 살 것 같았습니다. 치덧완화 치약으로 추천합니다.

댓글